비와이 오늘 무료공연 공약실천 “‘쇼미6’ 제작 본격화” [공식]

입력 2017-03-06 0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와이 오늘 무료공연 공약실천 “‘쇼미6’ 제작 본격화”

6일 Mnet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 ‘비와이(BewhY)’의 무료 공약 공연과 함께 2017년 새 시즌 ‘쇼미더머니6’ 지원자 모집이 시작된다.

Mnet은 지난 2일, 공식 SNS계정을 통해 비와이의 우승 공약 이행 사실을 알렸다. 비와이의 무료 공연은 금일 저녁 7시부터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된다.

이날 깜짝 공연에서는 비와이가 ‘쇼미더머니6’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앞으로 도전할 래퍼들을 위해 직접 만든 자작곡도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팬들을 위한 질의응답뿐만 아니라 ‘쇼미더머니’ 비하인드 스토리 및 예비 지원자들을 위한 꿀팁 공개도 이어질 예정이다. 오늘 비와이의 무료 공연은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매 시즌을 거듭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임을 입증한 ‘쇼미더머니6’가 올 한해 또 어떤 기록을 깰 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6’는 2017년 중순 편성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2017년 시즌6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을 거듭하며 실력파 래퍼 발굴, 뜨거운 화제성, 음원 차트 휩쓸이 등 숱한 성과를 냈다.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가 역대 우승자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