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플러스’ 정가은, 남편 유혹하는 19금 비법 공개

입력 2017-03-07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여자플러스’ 정가은, 남편 유혹하는 19금 비법 공개

정가은이 남편을 유혹하는 특급 비법을 공개한다.

8일 '여자플러스'에선 뷰티디톡스를 주제로 꿀피부를 위한 팁을 이야기한다.

정가은은 자신의 팁으로 ‘사해소금 스크럽’을 적극 추천하며 일찍 퇴근한 남편을 유혹할 때 이 방법이 기가 막히다며 변정수와 설수현을 솔깃하게 했다.

정가은은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사해소금으로 바디를 마사지할 때 남편이 주로 만지는 부위를 집중 공략하면 100% 먹힌다며 19금 토크를 서슴치 않았다. 이에 변정수는 ‘남편이 주로 터치하는 부위가 어디냐’며 궁금해 했는데 정가은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엉덩이’라고 밝혀 주목받았다.

이 밖에도 변정수, 설수현, 정가은은 김보미 요가 강사에게 직접 ‘디톡스 홈 요가팁’을 배워보고, 피부 트러블과 이별시켜줄 폼 클렌징 선택법을 뷰티 전문가들이 리얼하게 분석해 공개할 예정이다.

여자플러스는 3040을 위한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토크쇼로 진정한 정보와 날카로운 리뷰를 통해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날카롭게 분석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똑소리나는 변정수, 정가은, 설수현의 수다와 셀럽과 전문가의 내공 있는 리뷰까지 거침없는 토크가 진행된다. 매 회 마다 바뀌는 주제에 맞추어 MC, 전문가, 게스트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그들만의 시선을 통해 제품을 평가하며 3040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자플러스'는 SBS플러스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 funE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SBS플러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