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7330] 생활체육 대학생 기자단 모집

입력 2017-03-08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체육회, 13일까지 16명 선발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가 13일까지 제2기 대한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 16명을 모집한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전국의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대학생 명예기자는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약 7개월간 각종 스포츠 대회와 행사를 취재하고, 현장의 스포츠 미담사례를 수집해 대한체육회 SNS(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해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통신원의 역할을 맡게 된다. 선발된 명예기자에게는 대한체육회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하며, 활동 실적을 평가하여 우수 명예기자를 선발·포상한다.

응모 대상자는 스포츠와 건강, 전문체육·생활체육·학교체육 캠페인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다. 개인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학생이나 학보사 기자, 신문·방송·홍보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최종 합격자 발표 및 발대식은 4월 초에 진행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대한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지원 방법은 대한체육회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서 및 활동계획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pr@sports.or.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홈페이지(www.sport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