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김형준, 오늘(8일) 신곡 발표…4월 입대 전 마지막 앨범

입력 2017-03-08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블에스301 김형준, 오늘(8일) 신곡 발표…4월 입대 전 마지막 앨범

그룹 더블에스301 김형준이 8일 오후 5시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을 발매한다.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기대(Count On You)’는 곡 전반적으로 감미로운 느낌을 더해주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이며 심플하면서 그루브한 비트가 매력적인 R&B곡으로 잊으려고 노력해도 머리 속에 잔상처럼 남겨진 그녀를 생각하는 한 남자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표현해 마치 독백 영화 같은 느낌을 준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기대(Count On You)’를 비롯해 총 4곡이 수록, 트랜디한 R&B를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곡들을 수록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다채로워진 김형준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냈으며 김형준이 최초로 앨범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타이틀곡을 포함한 2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는 등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1일 김형준은 반디앤루니스 신세계 강남점 이벤트 존에 이어 12일 영풍문고 종각종로본점 지하 2층 이벤트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팬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소속사 CI ENT 측은 “오는 4월 군 입대를 앞둔 만큼 김형준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팬 분들의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 또, 오는 18일 도쿄를 시작으로 개최되는 김형준의 일본 투어 콘서트에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4월 6일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더블에스301의 김형준은 오늘(8일) 오후 5시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을 발매한다.

사진제공: CI ENT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