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 여자 도봉순’ 박형식♥박보영♥지수의 엇갈린 초밀착 키스 1초전

입력 2017-03-09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힘쎈 여자 도봉순’ 박형식♥박보영♥지수의 초밀착 키스 1초전 모습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측은 9일 설렘 지수와 호기심에 불을 지피는 대형 떡밥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절친이자 짝사랑 대상인 인국두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는 도봉순과, 사랑스럽고 엉뚱한 ‘순수 괴력녀’ 도봉순(박보영 분)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안민혁의 모습이 삼각로맨스에 기대감을 높이며 설렘지수를 높였다.

그런 가운데 박형식이 박보영에게, 박보영이 오랜 짝사랑 남사친 지수에게 키스하려 다가가는 모습이 공개돼 무슨 상황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형식은 잠이 든 박보영을 지그시 바라보다 키스를 하려는 듯 다가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이와 달리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지수에게 뽀뽀하려는 귀여운 박보영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세 사람에게 흐르는 달달한 분위기와 엇갈린 키스 1초 전 모습이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무한 발동시키며 이번 주 방송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인국두가 여성 연쇄실종사건 범인의 목격자가 된 도봉순이 위험에 노출되자 걱정되는 마음에 자신이 직접 보호를 하고자 안민혁의 집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것. 도봉순은 안민혁을, 그리고 짝사랑남 인국두가 도봉순을 경호하는 웃픈 다단계 경호시스템이 발동되면서 세 남녀의 기묘하고 설레는 삼각 동거로맨스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힘쎈 여자 도봉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