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블 아이언 피스트’ 특별 영상 공개

입력 2017-03-09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아이언 피스트(Marvel’s Iron Fist)’가 아이언 피스트를 도와 함께 정의를 실현하는 여자 주인공 콜린 윙의 강력한 면모를 보여주는 특별 영상과 모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특별 영상에는 콜린 윙 역을 맡은 배우 제시카 헨윅(Jessica Henwick)의 인터뷰도 담겨있다.

제시카 헨윅은 ‘왕좌의 게임’의 나이메리아 역을 맡았으며2016년 각본과 주인공을 맡은 단편 영화 ‘The Heart of the Forest’로 여러 영화상을 수상하며 다재 다능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에서는 히로인 콜린 윙 역으로 발탁, 매력적인 카리스마와 강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콜린 윙이 링 안에서 건장한 남성을 홀로 대적하는 모습을 담고 있어 그녀가 왜 파이트 클럽에 있는지, 어떻게 화려한 무술 실력을 가지게 되었는지 등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영상은 대니 랜드(아이언 피스트)와 콜린이 함께 어둠의 세력에 맞서게 될 것을 예고하며, 콜린과 대니의 로맨스를 암시하는 장면도 등장해 둘 사이의 드라마틱한 관계를 예상케 한다. 제시카 헨윅은 인터뷰를 통해 ‘마블 아이언 피스트’를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시리즈라고 소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도 했다.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 특별 영상과 함께 콜린 윙의 아이언 피스트에 버금가는 역동적인 무술 동작을 엿볼 수 있는 모션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번 시리즈는 남다른 무술 실력을 갖춘 두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만큼,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로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ABC, 마블 스튜디오와 공동으로 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 ‘마블 데어데블(Marvel’s Daredevil)’ ‘마블 제시카 존스(Marvel’s Jessica Jones)’, ‘마블 루크 케이지(Marvel’s Luke Cage)’의 뒤를 잇는 네 번째 슈퍼 히어로 시리즈로 올해 공개 예정인 ‘마블 디펜더스(Marvel’s The Defenders)’에서 모든 캐릭터가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각 1시간 분량의 13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마블 아이언 피스트’는 3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