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영화 ‘개구리왕국2’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7-03-09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개구리왕국2’의 우리말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개구리왕국2’은 왕실의 비밀인 ‘크리스탈 개구리’를 지키기 위해 신비의 땅으로 향하는 개구리전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과 통쾌한 액션을 기대케 하는 영화. 이번 예고편은‘개구리 왕’의 위엄 있는 목소리로 시작해 새로운 위기를 맞닥뜨린 왕국의 상황을 짐작케 하는 가운데 어둠 속에 서있는 악당 애꾸눈의 위협적인 등장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왕국의 평화를 위해 다시 한번 뭉친 개성만점 개구리전사들의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며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또한, 왕국을 벗어나 숲, 사막, 강, 얼음으로 뒤덮인 ‘신비의 땅’까지 이어지는 전사들의 여정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마지막으로 새롭게 전사부대에 합류해 적을 향해 활을 겨누고 있는 ‘재키’의 모습은 걸크러쉬 반전매력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신비의 땅’을 지키고 있는 거대한 얼음괴물의 등장으로 전사들의 위기를 예고하며 마무리 되는 이번 우리말 메인 예고편으로 ’개구리왕국2’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우리말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개구리왕국2’는 왕실의 비밀 크리스탈 개구리를 노리는 악당 애꾸눈 일당과 개구리전사들의 짜릿하고 강렬한 대결로 오는 3월 23일 가족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