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엑소 레이 주연 ‘쿵푸 요가’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7-03-09 10: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고의 액션 대가 성룡과 엑소 레이의 ‘쿵푸 요가’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쿵푸 요가’는 중국 고고학 교수가 고대 보물에 얽힌 전설에 다가가기 위해 최고의 팀과 함께 비밀의 열쇠인 신비한 다이아몬드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초특급 액션 어드벤처. 먼저 이번에 공개된 ‘쿵푸 요가’의 메인 포스터에서는 드넓은 사막을 배경으로 빠르게 질주하는 수 많은 차량과 그 뒤로 눈부시게 빛나는 황금정원과 거대한 불상, 초고층 빌딩숲이 한 컷에 어우러져 있어 전 세계를 무대로 짜릿한 액션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또한 “더욱 화려하고 강력하게 돌아왔다!”라는 카피와 함께 포스터 중앙에는 성룡 옆에 나란히 앉아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고 있는 사자 한 마리가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데, 그런 사자를 깜짝 놀란 얼굴로 바라보는 그의 표정은 기발한 액션과 코믹함을 담은 독보적인 성룡 영화의 귀환을 알리고 있다.

대형 스크린을 통해 화려한 전 세계 로케이션을 만나는 시각적 즐거움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만점 도심 속 슈퍼카 추격 씬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쿵푸 요가’의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든든히 받쳐 줄 새로운 파트너로는 엑소의 레이가 지원사격에 나서 최고의 팀이 꾸려질 예정이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성룡의 새로운 액션 파트너로 합류한 레이 역시 포스터 속에서 주먹을 불끈 쥔 채 질주하는 자동차 지붕에 올라타 비장한 표정으로 주변을 경계하고 있어, 이들이 신비한 다이아몬드를 향한 원정에서 어떤 화끈한 액션을 펼쳐낼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액션 마스터 성룡과 엑소 레이의 신선한 특급만남으로 한층 강력해진 리얼 액션을 선보일 스펙터클 코믹 액션 어드벤처 ‘쿵푸 요가’는 2017년 3월에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