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신곡 ‘아름답다’ 티저 공개...명품 발라드 탄생 예감

입력 2017-03-10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라이트 신곡 ‘아름답다’ 티저 공개...명품 발라드 탄생 예감

그룹 하이라이트의 선공개 곡 '아름답다(It's Still Beautiful)'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의 선공개 곡 '아름답다(It's Still Beautiful)'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담담한 표정을 지은 하이라이트 다섯 멤버들과 교차하여 지나가는 각각 다른 여성들의 이미지를 통해 다섯 개의 다른 이야기가 ‘아름답다’ 뮤직비디오에 녹아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또, 다섯 멤버의 각기 다른 이야기가 아름다운 노랫말과 함께 어떻게 이루어 나갈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20초를 가득 채우는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피아노 선율과 “너와 함께 했던 시간 그 모든게 아름다웠어”라는 가사 속에서 펼쳐지는 양요섭의 매력적이고 애절한 목소리는 믿고 듣는 아름다운 발라드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선공개 곡 ‘아름답다’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과 이종석이 출연해 화제를 불러모았던 다비치의 뮤직비디오로 유명한 이호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영화 같은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 어라운드어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