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전소미, ‘버킷리스트’ 바리스타 도전(feat. 모르모트 PD)

입력 2017-03-10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리텔’ 전소미, ‘버킷리스트’ 바리스타 도전(feat. 모르모트 PD)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소미가 바리스타에 도전한다.

지난 방송 당시 아빠 매튜와 클라이밍에 도전해 큰 인기를 끌었던 소미가 이번에는 ‘커피’를 주제로 바리스타 체험에 나선 것.

방송이 시작되자 자신의 또 다른 버킷리스트로 바리스타 되어보기를 꼽은 소미는 ‘훈남 바리스타’ 이강빈과 함께 다양한 커피 만들어보기에 나섰다.

본격적인 커피 만들기에 나선 소미는 이강빈에게 핸드드립 커피 내리는 법을 전수받아 직접 내린 커피를 맛봤는데 시음 도중 커피 CF를 흉내 내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에스프레소 내리는 법을 배운 소미는 모르모트PD를 초대해 자신이 내린 커피 시음을 부탁했는데 초딩 입맛의 모르모트PD는 쓰다는 혹평을 남겨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요즘 가장 핫한 커피인 스카치노 만드는 법을 배운 소미는 모르모트PD에게 직접 만든 충격적인 비주얼의 커피를 권했는데 커피를 맛 본 모르모트PD는 의외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소미의 두 번째 버킷리스트인 바리스타 도전기는 오는 11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