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FLIGHT LOG’ 3부작 완결…완전체 컴백 포토 공개

입력 2017-03-10 16: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갓세븐, ‘FLIGHT LOG’ 3부작 완결…완전체 컴백 포토 공개

그룹 GOT7(갓세븐)의 신곡 'Never Ev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Never Ever'의 도입부가 삽입돼,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많이 기다렸지 I'm so sorry 나 이제 결심 했지 Are you ready'라는 가사가 설렘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 컴백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GOT7은 지난해 3월 발표한 'FLIGHT LOG : DEPARTURE' 앨범을 시작으로, 'FLIGHT LOG' 시리즈 음반을 발매해 왔다. 지난해 9월에 발매한 'FLIGHT LOG : TURBULENCE'가 그 두 번째 이야기였으며, 13일 공개하는 'FLIGHT LOG : ARRIVAL'로 3부작 시리즈를 완결한다.

GOT7은 이번 시리즈 음반을 통해 사랑에 있어 그리고 한 남자로서 점점 깊이를 더해가는 모습을 그려냈다. 'FLIGHT LOG' 시리즈의 대단원에 걸맞게, 신곡 'Never Ever'에서는 해피엔딩을 맞이한 사랑에 대해 노래한다.

GOT7은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서울 코엑스 동측 광장 야외무대에서 컴백 쇼케이스 'GOT7 <FLIGHT LOG : ARRIVAL> THE FIRST STAGE'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친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