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VS트와이스, ‘인기가요’ 1위 대결…여자친구 컴백

입력 2017-03-12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연VS트와이스, ‘인기가요’ 1위 대결…여자친구 컴백

가수 태연과 그룹 트와이스가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 자리를 놓고 겨룬다.

오늘(12일) 방송되는 ‘인기가요’에서는 1위 후보로 태연의 ‘Fine’과 트와이스의 ‘KNOCK KNOCK’, 방탄소년단의 ‘봄날’이 올랐다. 이들 중 트와이스만 생방송 무대에 오르는 가운데, 1세대 걸그룹 출신이자 솔로 가수로 우뚝 선 태연과 4세대 걸그룹 트와이스의 선의의 경쟁이 눈길을 끈다.

트와이스는 태연보다 먼저 컴백해 지난주 ‘인기가요’에서 1승을 거둔 상황이다. 하지만 ‘믿듣탱’ 태연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Fine’의 기세가 만만찮아 과연 트와이스가 ‘인기가요’ 2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와 비투비, B.A.P 등 가요계 컴백 러시도 계속된다. 여자친구는 ‘FINGERTIP’과 ‘바람의 노래’를, 비투비는 ‘MOVIE’와 ‘언젠가’의 무대를 선보인다. B.A.P의 ‘WAKE ME UP’와 ‘DIAMOND 4 YA’, 로미오의 ‘니가 없는데’, 데이식스의 ‘어떻게 말해’, 브레이브 걸스의 ‘Rollin’ 컴백 무대도 방송된다.

이 밖에도 러블리즈의 ‘WoW!’, 홍진영의 ‘사랑한다 안한다’, NCT 드림의 ‘덩크슛’, 빅톤의 ‘EYEZ EYEZ’, 백퍼센트의 ‘어디 있니’, 구구단의 ‘나 같은 애’, SF9의 ‘부르릉’, 비아이지의 ‘1.2.3’, 이달의 소녀 1/3의 ‘지금, 좋아해’와 ‘You and Me Together’ 등이 이어진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BS '인기가요'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