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팬, 연습생닷컴 전광판 이벤트로 특별한 컴백 응원

입력 2017-03-22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연습생닷컴

그룹 몬스타엑스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팬들이 나섰다.

몬스타엑스 컴백일인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쌍방울빌딩 전광판에는 몬스타엑스 새 앨범 ‘뷰티풀(BEAUTIFUL)’ 컴백 및 1위 기원 응원 영상이 송출됐다.

이 전광판 영상은 소속사가 아닌 팬들의 주도하에 이뤄진 이벤트로, 100여명의 몬스타엑스 팬들이 연습생닷컴 ‘연생 서폿’ 이벤트를 성공시켜 전광판에 컴백 응원 영상을 송출했다.

연습생-연예 커뮤니티 연습생닷컴이 진행 중인 ‘연생 서폿’은 스타의 특별한 기념일을 전광판을 통해 응원하는 이벤트다. 팬들의 청원으로 ‘연생 서폿’ 게시판에 이벤트가 공지되면 다수의 팬들이 직접 자신의 포인트(땀)를 기부해 목표 포인트를 채우는 형식이다. 목표 포인트를 달성하면 원하는 30초 분량의 팬 서포트 영상을 청담동에 위치한 전광판을 통해 하루 100회 이상 송출할 수 있다.

‘연생 서폿’ 이벤트에 사용되는 땀 포인트는 현금 구매가 아닌 연습생닷컴 활동으로 모을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에 기념일을 앞둔 다수 아이돌 팬덤의 이벤트 신청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앞서 지난 20일에는 가수 아이디의 팬클럽 패스워드가 힘을 모아 이벤트를 달성해 컴백 응원 영상을 전광판을 통해 송출했으며, 현재 갓세븐 팬클럽 아가새가 멤버 잭슨의 24번째 생일 축하 서포트를 성공, 오는 28일 전광판 축하 영상 송출을 앞두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팬들의 응원 속에 21일 첫 정규 앨범 ‘더 클랜 파트 2.5 더 파이널 챕터 뷰티풀(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로 컴백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름다워(BEAUTIFUL)’를 비롯해 멤버 원호, 주헌의 자작곡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방송 컴백 무대를 가진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