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측 “오늘 하이라이트 컴백+스페셜MC…단발성” [공식입장]

입력 2017-03-23 15: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카’ 측 “오늘 하이라이트 컴백+스페셜MC…단발성”

남성그룹 하이라이트가 23일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컴백과 동시에 스페셜 MC를 맡는다.

‘엠카’ 측은 동아닷컴에 “하이라이트가 오늘 컴백 무대와 동시에 스페셜 MC로 나선다. 고정이 아닌 단발성 MC”라고 말했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엠카’에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와 ‘아름답다’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라는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 각박한 세상 속에서 조금이나마 노랫말로 위안을 얻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하이라이트의 또 다른 컴백곡인 ‘아름답다’는 피아노와 멤버들의 보컬로만 채워진 감성적인 발라드로, 섬세하면서도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가 긴 여운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이미 지난 9년간 그룹 비스트로 활동하며 단단한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이들이 보여줄 무대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씨엔블루가 컴백 무대를 꾸민다. 몬스타 엑스와 프리스틴 역시 신곡을 선보인다. 그 밖에도 세븐어클락, 립버블, B.A.P, MVP, VICTION, 구구단, J-Min, 러블리즈, BTOB, 여자친구가 ‘엠카’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