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바바 ‘FUNKY MUSIC’ 컴백…‘뮤직뱅크’ 출연확정

입력 2017-03-28 1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PR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바바(BABA)가 세 번째 싱글 'FUNKY MUSIC'으로 컴백한다.

바바는 31일 금요일 5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5인조 걸그룹 바바(BABA, 진리, 푸름, 서애, 설이, 새이)는 펑키 스타일의 섹시한 복고 콘셉트의 신곡 'Funky Music'으로 3월 16일 세 번째 음반 발매 후 쇼케이스 및 방송활동 준비를 이미 마친 상태이다.

2015년 4월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를 리메이크한 타이틀 곡으로 데뷔한 바바는 2016년 3월 두 번째 싱글 'CATCH ME'를 발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KBS 뮤직뱅크 등의 방송 활동과 함께 다양한 모습으로 케이블방송 및 해외 공연(미국 LA, 중국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했다.

또 국내 걸그룹으로서는 드물게 군인 콘셉트의 여성 그룹으로 활동했으며, 세 번째 싱글 'FUNKY MUSIC'에서는 섹시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PR엔터테인먼트에서는 "'FUNKY MUSIC'을 발표하는 '걸그룹 바바(BABA)'는 뮤직비디오 오픈을 준비 중이며, 방송 활동은 물론 아주 특별한 '바바(BABA) 쇼케이스' 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준비가 되어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합류해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리더십으로 바바를 이끌고 있는 리더 진리와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메인보컬 푸름, 그리고 한국예술고등학교 재학 중이며 외국어에 능하고 매사 긍정적인 막내 새이, 기타와 그림에 능하며 모델 같은 신체조건을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 설이, 순수함과 맑은 미소를 가진 백설탕 서애 등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됐으며, 국내 최정상급 프로듀서 및 안무 팀과 2년간 하루 10시간이 넘는 혹독한 트레이닝을 하며 이번 'Funky Music' 음반을 준비했다"라고 덧붙이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사진=PR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