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B컷에서도 숨길 수 없는 여신美 [화보]

입력 2017-03-30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시영, B컷에서도 숨길 수 없는 여신美 [화보]

패션지 인스타일을 통해 공개된 배우 이시영의 여신 미모가 돋보이는 패션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추가로 공개된 화보에서 마치 파리지앤느의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의 이시영은 그녀만의 탁월한 패션 센스와 타고난 여배우 아우라가 어우러져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시영은 벌룬소매에 포인트를 준 레트로 스타일의 화이트 셔츠로 화사한 봄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자연스러운 포즈와 능숙한 표정 연기로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를 내는가 하면 허리 위로 올라오는 하이웨이스트 블랙 슬랙스에 싱그러운 그린 니트탑 포인트, 화이트 가죽자켓을 걸쳐 이시영만의 모던하고 시크한 매력을 배가했다.

이시영의 화보 속 의상은 모두 제시뉴욕 17SS 컬렉션 제품으로, 세련되고 쿨한 감성을 선보이며 화사한 봄날의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화보 속 제시뉴욕의 2017 S/S 컬렉션 제품은 제시뉴욕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만능 엔터테이너로 많은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는 이시영은 의상에 맞는 다양한 포즈로 프로모델다운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촬영에 임하며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시영은 현재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의 MC를 맡아 깔끔한 진행과 내숭없는 먹방을 선보이고 있다. 5월 첫 방송될 MBC 새 수목드라마 ‘파수꾼’의 조수지역을 맡아 본격 컴백을 앞두고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