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레전드…‘스머프: 비밀의 숲’ 모험 스틸 공개

입력 2017-03-30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머프: 비밀의 숲’[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 감독: 캘리 애스버리 | 출연: 맨디 파틴킨, 데미 로바토, 레인 윌슨, 조 맨가니엘로, 잭 맥브레이어 등]이 신비로운 비밀의 숲을 엿볼 수 있는 판타스틱 모험 스틸과 클립을 공개했다.

꾸러기 4인방 스머페트, 똘똘이, 덩치, 주책이가 우연히 비밀의 숲을 발견하고 정체 모를 파란 녀석(?)들을 만나면서 밝혀지는 비밀스러운 모험을 그린 스펙터클 어드벤쳐 ‘스머프: 비밀의 숲’이 모험으로 가득한 비밀의 숲을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과 클립 속 오색찬란한 꽃들로 가득한 비밀의 숲은 감탄사를 절로 자아내게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영화 ‘아바타’ 속 판도라 행성에 버금갈 정도로 아름답고 신비롭다. 하지만 감탄도 잠시, 거대한 꽃이 스머페트를 한 입에 집어 삼키며 스머프들의 모험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짧은 팔과 다리로 어마무시한 꽃들의 숲을 빠져나가려 안간힘 쓰는 스머프들의 모습은 이들의 모험이 결코 평탄치 않을 것이라는 걸 보여준다.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비밀의 숲의 판타스틱한 모습을 담은 스틸과 클립은 난생 처음 보는 기상천외한 식물들과 스머프들의 짜릿한 모험으로 가득하다. ‘스머프: 비밀의 숲’은 3D로도 개봉을 앞두고 있어, 3D 관람 시에는 한층 더 귀여워진 스머프와 꽃들의 다이내믹한 모션이 관객들 앞에 제대로 살아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00% 풀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 ‘스머프: 비밀의 숲’은4월 28일 극장에서 3D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