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통해 자신의 엉뚱하고 비밀스런 일상을 공개하는 박한별은 특히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 ‘동안스타’의 수식어를 얻게 해준 자신의 피부 관리법, 운동비법 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방송에서 피부과 전문의 강현영 원장은 박한별을 두고 ‘마른 셀룰라이트형 비만’임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에 박한별은 몸 속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해 필라테스 등 트레이닝 중심으로 몸매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대표적 동안 연예인답게 바쁜 스케줄 속에서 자신의 동안피부와 얼굴라인을 지키는 노하우를 공개하면서 소개된 어반에이트 액티브 마스크팩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는 등 반향을 일으켰다.
하나에 팩으로 얼굴 리프팅과 탁선을 올려 얼굴라인 잡아주는 밴딩형 마스크, 앰플, 클렌징티슈, 3단계 구성으로 피부관리와 얼굴라인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방법이 알려지면서 비상한 관심을 모았다.
박한별은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이미지로 패션, 뷰티 업계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아왔다. 이번 ‘말괄량이 길들이기’에서 선보인 방법이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경제효과를 일으키는 등 뷰티 업계에서 ‘박한별 효과’를 새삼 증명시키고 있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