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이번주다.
가수 이문세와 이소라가 2일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 듀오2’를 통해 ’레전드 매치‘의 진검승부를 겨룬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서 ’1:7 대결‘로 각자의 판듀 후보를 추렸다. 이소라는 안동 시내스타, 계룡산 뽀빠이, 박보검 절친을 ’판듀 후보‘로 지목했고, 이문세는 빛나는 두루치기, 수원 미대오빠와 함께 박보검 절친을 판듀 후보로 선택했다. 시즌 2 첫 회부터 가수들의 판듀 후보가 겹치게 된 것이다.
결국 이문세와 이소라는 ’판듀 쟁탈전‘을 치러야 했고, 반대 입장이 된 박보검 절친은 “두 분의 막춤으로 함께 할 가수를 결정하겠다”는 파격 선언을 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두 가수는 열정의 춤사위로 이색적인 그림을 만들어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박보검 절친이 어떤 가수를 선택할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번주 방송에서는 두 가수들의 히트곡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이문세는 ‘1:3 대결’에서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파이널 곡으로 ‘옛사랑’을 선곡했고, 이소라는 ’바람이 분다‘, ’그대 안의 블루‘를 선곡해 대미를 장식한다. 특히, 이소라는 이문세의 무대를 보던 도중 눈물을 흘리기도 했고, 이문세 역시 이소라의 무대에 기립박수를 보내며 ’레전드 매치‘다운 역대급 감동을 예고했다.
이 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특급 콜라보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이문세X이소라의 ‘잊지 말기로 해’, 이문세X하이라이트 ‘봄바람’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판타스틱 듀오2’는 2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