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판듀’ 이문세X이소라 콜라보…16년만 무대

입력 2017-04-02 12: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문세와 이소라가 무려 16년 만에 ‘잊지 말기로 해’를 다시 부른다.

‘잊지 말기로 해‘는 1989년 발매된 가수 장필순 1집 ’어느새‘에 수록된 곡으로 이후 이소라가 이문세와 함께 듀엣곡으로 불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두 가수는 최근 진행된 SBS '판타스틱 듀오2‘ 녹화에 참여해 특급 콜라보 무대를 함께 꾸몄다.

16년 만에 다시 부르는 곡인만큼 두 가수는 물론 제작진까지 긴장의 연속이었고, 리허설 무대는 이들의 기분 좋은 긴장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다. 이문세는 무대의 전체적인 분위기까지 세심하게 체크했고, 이소라 역시 거듭된 리허설 무대에도 “노래 한 번 더 해 볼 수 있는 시간이 있냐”고 요청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였다.

이후 진행된 본 녹화에서의 무대는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다. 16년의 시간이 주는 힘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환상의 하모니가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독보적인 보이스와 분위기, 그 감정의 깊이는 기대 이상이었다.

이에 제작진은 두 사람이 16년 만에 호흡을 맞춘 ‘잊지 말기로 해’를 오늘(2일) 네이버 ‘TV캐스트’ 및 공식 SNS 채널에 전격 선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이밖에 오늘 방송에서는 이문세X이소라 특급 콜라보 외에 이문세X하이라이트의 ‘봄바람’ 무대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판타스틱 듀오2’는 오늘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