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홍대광, 새 앨범 ‘앤드 유’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2017-04-03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D-2’ 홍대광, 새 앨범 ‘앤드 유’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오는 5일 컴백을 앞둔 홍대광이 새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홍대광은 오늘(3일) 오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비처럼 fall in love'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앨범 전곡의 미리듣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비처럼 fall in love'를 비롯한 수록곡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감각적인 그림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효천 일러스트 작가가 직접 그린 이미지가 더해져 음악의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또, 보통의 사랑 노래는 설렘과 쓸쓸함이나 행복과 슬픔으로 양분되지만 홍대광의 새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는 사랑할 때 동시다발적으로 느껴지는 미묘한 감정을 '퍼플(Purple)' 컬러로 표현해낸 만큼 퍼플 톤의 색감을 배치해 감각적인 영상이 완성됐다.

1년 만에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는 홍대광이 전곡 자작곡으로 채웠으며, 트랜디한 감성으로 사랑받는 프로듀서 구름과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 단계 음악적인 성장을 담았다.

​비가 떨어지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사랑에 빠진 순간을 담아낸 타이틀곡 '비처럼 fall in love'를 시작으로 사랑의 마음을 고백하는 '이 노래가 끝나면', 푸른 하늘을 날아보고 싶다는 상상을 일으키는 '떠나자', 기나긴 겨울이 지나고 찾아온 봄을 연애에 빗댄 '봄의 기적', 지금 옆에 있는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넌 나에게 제일 소중해', 별이 뜬 새벽 밤하늘을 떠오르게 하는 '별이 된다는 것은' 등 그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담은 음악들로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또한, 새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는 보슬보슬 봄비가 내리는 아침부터 별을 헤는 새벽까지의 하루를 표현했으며, 그 하루 속에서 느꼈던 사랑, 고백, 위로의 감정을 앨범으로 담아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