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 301 허영생,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출연

입력 2017-04-05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블에스 301 허영생,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출연

그룹 더블에스 301(Double S 301)의 멤버 허영생이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에 출연한다.

그룹 더블에스 301(Double S 301)의 멤버 허영생이 오는 7일(금) 밤 방송 되는 MBC'듀엣가요제' 왕중왕전에 출연하며 역대 우승에 빛나는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을 통해 허영생은 동방신기 ‘주문(Mirotic)’,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Atlantis Princess)’, 신화 ‘퍼펙트맨(Perfect Man)’ 이하이의 ‘한숨’ 등 장르와 성별을 불문한 반전 선곡으로 화제를 모으며 매회 원곡의 감성을 뛰어넘는 수준급의 무대를 선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그 동안 방송을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빛을 발하는 무대를 선사한 허영생이 이번 왕중왕전에는 또 어떤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줄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허영생은 방송 첫 출연 만에 우승을 차지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고 이어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2주 연속 선정되는 등 청중평가단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과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듀엣가요제' 방송을 통해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허영생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었고, 이를 통해 ‘허영생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어 오는 7일(금) 방송될 왕중왕전 무대 또한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에스 301(Double S 301)의 멤버 허영생이 출연하는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은 오는 7일(금)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