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허지웅, 오늘 ‘미우새’ 하차…“스페셜MC 추천합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허지웅이 7일 방송을 끝으로 작별을 고한다.

7일 오후 방송될 ‘미운우리새끼’는 허지웅의 마지막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앞서 ‘미운우리새끼’ 측은 그동안 자신의 일상을 가감 없이 모두 보여주며 점점 변화하는 모습으로 사랑을 받았던 허지웅의 하차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미운우리새끼’ 측은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더 폭넓은 활동을 하기 위해 제작진과 상의 끝에 아쉽게 이별을 결정했다. 제작진을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보여줄 허지웅의 매력을 기대하며 어렵게 내린 이번 결정을 존중, 그를 응원하며 보내주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허지웅은 ‘미운우리새끼’의 시작과 함께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까칠할 줄만 알았던 그의 소탈한 매력과 엉뚱한 행동 등이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그려지며 허지웅의 또 다른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허지웅의 바통을 이어받아 새로 ‘미운우리새끼’에 합류하게 된 사람은 생후 530개월의 가수 이상민이다. ‘재기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이상민이 ‘미운우리 새끼’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며 허지웅의 빈자리를 채우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허지웅의 마지막 모습은 7일 오후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