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슈렉’, ‘마다가스카’ 제작진의 2017년 드림웍스 신작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 속 ‘보스 베이비’가 몸담고 있는 ‘베이비 주식회사’의 신입 비서로 권혁수가 발탁, 최종 입사를 확정했다.

‘보스 베이비’는 일곱 살 형 ‘팀’과 굴러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가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한 형제의 전격 브로 코믹 어드벤처.

예능과 드라마, 어디에서든 등장할 때마다 큰 웃음과 화제성을 보장하는 대세 중 대세 권혁수가 ‘보스 베이비’의 홍보 대사, 일명 ‘권 비서’로 발탁되어 호감만점 유쾌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tvN ‘SNL 코리아’의 ‘더빙 극장’ 코너에서 ‘호박고구마’ 패러디 영상으로 인기 몰이를 시작한 권혁수.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해맑은 먹방 요정의 면모를 선보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다음 행보로 선택한 ‘보스 베이비’의 ‘권 비서’ 활동에 더욱 높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권 비서’라는 명칭처럼 반전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보스 베이비’와 환상의 브로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 가운데, 유쾌한 매력의 권혁수가 선보일 다양한 컨텐츠는 영화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가 될 예정이다.

알렉 볼드윈, 토비 맥과이어, 스티브 부세미, 리사 쿠드로, 지미 키멜 등 할리우드 명품 배우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는 ‘보스 베이비’는 5월 초 개봉, 새로운 베이비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