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발칙한 동거’ 金 예능 입성! 본방사수 관전포인트 셋

입력 2017-04-12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발칙한 동거’ 金 예능 입성! 본방사수 관전포인트 셋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이 14일 정규 첫 방송을 시작한다.

오는 14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되는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발칙한 동거'는 지난 설 특집 파일럿 방송을 시작으로 색다른 방식과 예상치 못한 동거 조합으로 재미와 훈훈한 감동을 전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정규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 일으킬 '발칙한 동거'의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발칙포인트1. '발칙함'의 업그레이드! 다시 만난 동거인들의 색다른 케미 발견!

지난 파일럿 방송에 이어서 한은정-김구라, 피오-김신영-홍진영이 다시 한번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만나 이전과는 또다른 새로운 동거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 번의 동거 생활을 경험한 후 다시 만난 동거인들이 어떤 변화된 모습을 보여줄지, 또 변화된 이들이 만들어낼 색다른 케미는 '발칙한 동거'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김구라는 한은정과의 동거 생활에, 김신영은 홍진영과의 동거 생활에 대해 'NO'를 외쳤던 상황. 이들이 또다시 동일한 동거인들과 집주인-방주인으로 만나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는 것만으로도 더욱 배가된 '발칙함'을 예고하고 있다.

두 번째 동거 생활을 시작한 이들이 자신의 생활 방식을 지켜내기 위해 어떤 변화된 모습을 펼쳐 보일지, 한은정과 피오-홍진영 또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이들과 동거 생활을 이어 갈지는 '발칙한 동거'에서 절대 놓쳐선 안될 첫 번째 관전포인트라 할 수 있다.

발칙포인트2. 용감한 형제-전소민-양세찬! 예측불가! NEW 동거인들의 신선 케미!

‘발칙한 동거’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연예계 개성 만점 스타들의 색다른 동거 조합이다. '발칙한 동거'가 정규 첫 방송을 통해 보여줄 가장 큰 변화 또한 누구도 예상치 못한 신선한 동거 조합의 합류다.

작곡가이자 대표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비주얼 만큼이나 강렬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용감한 형제가 집주인으로 새롭게 합류하며,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로 큰 인기를 얻은 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의외의 예능감을 폭발시킨 배우 전소민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양세형과 함께 대세 형제 개그맨으로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양세찬이 방주인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배우, 개그맨까지 천차만별 직업만큼이나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이들의 동거 조합은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신선한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발칙포인트3. 지금부터 진짜 시작! 동거의 '다양함X변화무쌍함'으로 무장!

'발칙한 동거'의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더욱 다양해진 동거의 모습과 지속적인 변화 가능성이다. '발칙한 동거'는 앞으로 실제 존재할 수 있는 다양한 동거 형태를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집주인들과 방주인들은 동거 생활을 마친 후 동거 생활에 대한 'YES or NO' 선택을 통해서 동거인들의 솔직한 속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방식으로 동거인들의 조합 및 역할의 변화 가능성까지 열려 있어 과연 동거인들이 어떤 발칙한 선택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첫 번째 동거 생활을 통해 'YES or NO'를 선택했던 한은정-김구라, 피오-김신영-홍진영의 선택 결과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새롭게 합류한 용감한 형제-전소민-양세찬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예측해 보는 것도 '발칙한 동거'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팁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합류한 동거 조합에서는 '발칙한 동거' 최초로 첫 동거견(犬)이 등장하는데 집주인 용감한 형제와 그의 반려견 그리고 방주인 전소민-양세찬이 함께 보여줄 동거 생활은 동거인들만의 동거가 아닌 반려견과 함께하는 현실 동거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김구라-한은정, 피오-김신영-홍진영, 용감한 형제-전소민-양세찬까지 이들이 보여줄 신선하고 색다른 케미와 더욱 리얼하고, 발칙해진 동거 일상은 오는 4월 14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