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판듀2’통해 신곡 ‘연애중’ 최초 공개

입력 2017-04-12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정현, ‘판듀2’통해 신곡 ‘연애중’ 최초 공개

가수 박정현이 SBS '판타스틱 듀오2‘를 통해 신곡 ’연애중‘을 최초로 공개한다.

앞서 박정현은 최근 진행된 ‘판타스틱 듀오2’ 녹화에서 자신의 ‘판듀 찾기’와 더불어 신곡 무대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정현은 “처음 데뷔했을 때 ‘R&B 요정’으로 불렸지만, 그 이후에는 다른 장르를 많이 선보이기도 했다”며 “이번 신곡은 처음 그 때처럼 R&B 장르 발라드에 다시 도전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신곡 ‘연애중’은 네오 소울과 팝 R&B 장르가 어우러진 트렌디한 R&B 스타일 곡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박정현표 음악’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뜻밖의 매력적인 무대를 접하게 된 관객들은 ‘박정현표 R&B’에 빠져 들며 뜨거운 환호로 공감했고, MC들은 “노래방에서는 못 부르겠다. 나만 부르겠다는 노래”라며 감탄했다.

박정현의 신곡 무대는 오늘(12일) 정오에 네이버 TV ‘판타스틱 듀오2’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16일(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김범수와 박정현이 최후의 ‘라이벌 대결’을 펼친다. 강력한 판듀 후보들이 등장한 가운데, 마지막에 웃을 최후의 ‘판타스틱 듀오’는 누가 될지 16일 저녁 6시 2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