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3대천왕’ 딘딘♥아이린 “우리 같이 요리했어요”

입력 2017-04-14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3대천왕’ 딘딘♥아이린 “우리 같이 요리했어요”

오늘(14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는 프로그램 최초 ‘커플 요리대결’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가수 로이킴과 딘딘,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가 출연해 MC팀 대표커플인 배우 이시영-개그우먼 김지민과 ‘김치볶음밥 만들기’대결을 펼쳤다.

대결에 앞서 각 출연자들은 짝꿍을 정했는데, 딘딘은 이시영과 아이린의 사이에서 망설임 없이 아이린을 선택했다. 특히, 딘딘은 이시영의 무력도 제압한 채 아이린과 커플에 골인했다. 자신의 SNS에 아이린과 찍은 인증샷을 올릴 정도로 ‘아이린 바라기’인 딘딘은 아이린과 커플 팀이 되자 “어머니 요리솜씨 못지않게 나도 요리를 잘 한다”며 불안해하는 아이린을 안심시켜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이어 진행된 요리 대결에서 무거운 돌판을 달궈서 그 위에 삼겹살을 볶고, 그 삼겹살 기름에 묵은지 김치까지 올려가며 요리에 집중했다. 그 와중에 딘딘은 아이린에게 “걱정하지 말고 넌 그냥 앉아서 쉬고 있으면 된다”고 하는 등 평소 보지 못했던 다정한 모습과 ‘요리 매너남’의 면모를 보여줘 핑크빛 모드를 연출하기도 했다.

이밖에 '로이킴X슬기' 팀은 수준 높은 요리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슬기는 “멤버들의 요리를 맛보고 부족한 것을 알려준다”며 ‘간보기 귀재’임을 밝혔고, 로이킴 역시 유학생활로 다져진 요리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특히, 로이킴은 슬기의 별명이 ‘곰돌이’인 것을 착안해 곰돌이 모양의 김치볶음밥을 만들기를 시도했다.

하지만 너무 이쁘게 만든 것이 문제가 됐다. 심사를 맡은 백종원과 김준현은 “어디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며 쉽게 음식을 들지 못했고, 김준현이 이불 모양의 계란 지단이라도 먹으려 하자, 지켜보던 게스트들이 “너무 야하다”라며 강력하게 항의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자 게스트들의 선택을 받지 못해 ‘女 女’커플이 된 이시영과 김지민은 타 팀을 향해 “부숴버리겠다”며 김치볶음밥 브리또를 준비해 제법 완성도 있는 수준급의 요리를 만들었다. 심지어 이를 본 백종원은 “가게에서 팔아도 될 정도”라고 감탄했는데, 이들의 최종 요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개편된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