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우결’ 슬리피, 이국주 남사친 정모 만나 돌직구 “만났던 사이지?”

입력 2017-04-15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결혼했어요’ 슬리피-이국주-트랙스 정모의 삼자대면 현장이 공개됐다. 슬리피는 이국주의 ‘남사친’ 정모와의 만남에 눈빛이 활활 불타올랐고,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흐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5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측은 슬리피-이국주와 이국주의 절친 정모의 만남 스틸을 공개했다.

슬리피는 종종 정모에 대한 질투심을 드러내온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이국주는 슬리피가 정모와 친해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반려견 산책’을 제시했고, 슬리피-이국주는 ‘퓨리’와, 정모는 ‘앙리’와 함께 공원에 등장했다.

정모의 등장에 슬리피의 눈은 더욱 날카로워졌고, “안녕하십니까”라고 인사를 하는 정모를 가만히 바라본 것. 이어 정모는 퓨리에게 다가가 인사를 했지만 퓨리의 반응은 냉담(?)했고, 정모는 “너도 날 안 반가워 하니?”라며 울상을 지었다고.

특히 슬리피는 계속해서 질투심을 드러내며 긴장의 끈을 놓지않아 웃음을 유발했다는 전언. 슬리피는 “전에 만났던 사이지?”라며 추궁을 했고, 이국주는 훅 들어오는 공격에 “무슨 말이야~”라며 놀란 모습이었다고.

이 밖에도 이날 퓨리와 앙리 역시 슬리피-정모처럼 서로를 살피며 탐색전을 펼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슬리피-이국주-정모의 삼자대면 현장은 오늘 오후 4시 55분 공개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i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우결’ 슬리피 이국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