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무한도전’ 박보검, 봅슬레이 도전 현장…긴장한 얼굴 역력

입력 2017-04-15 12: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무한도전’에서 박보검과 함께한 ‘2018 평창’ 편 관련한 스틸을 공개했다.

MBC ‘무한도전’측은 15일 방송을 앞두고 대세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평창 동계올림픽 특집 ‘2018 평창’ 편 스틸을 대거 방출했다.

게스트로 출연한 얼굴천재 박보검의 본격적인 예능신고식! 예능 인사법은 기본, 화려한 춤사위까지! “박보 검(겁)~나 웃겨!” 박보검은 혹독한 예능신고식에도 전혀 주눅 들지 않고 진정한 예능 대세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였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동계 올림픽 종목들 중 봅슬레이, 아이스하키 등으로 팀대결을 진행했다. 특히 봅슬레이 경기를 앞두고는 8년 전 ‘봅슬레이’ 편의 영광을 잊지 못하는 멤버들과 초심자들을 위해서 제작진은 혹독한 훈련을 준비했고 멤버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만들었다.

모든 훈련을 마치고 경기장에 들어온 멤버들은 현(現)국가대표 선수들의 시범을 보며 엄청난 속도와 박진감에 놀라는 한편, 화장실만 수십 번을 다녀오는 등 긴장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서 진지한 자세로 본 경기에 들어간 멤버들은 100km/h를 넘는 속도에 힘겨워 하면서도 10분의 1초를 다투는 명승부를 펼쳐 감동을 전했다.

한편 화창한 봄날에 다시 한 번 만끽하는 한 겨울의 진수, 평창 동계올림픽 특집은 오늘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무한도전’ 박보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