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다을, 그때 그 누나에게 볼뽀뽀 “좋아”

입력 2017-04-15 16: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다을, 그때 그 누나에게 볼뽀뽀 “좋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다을이가 예쁜 누나에게 볼 뽀뽀를 했다.

오는 4월 16일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78회는 ‘나의 사랑이 너에게 닿기를’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 중 소을-다을이는 봄맞이 동물원 나들이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3월 26일 방송된 175회에서 다을이가 “누나 예뻐”라며 수줍게 고백했던 누나와 함께한다.

사진 속 다을이와 예쁜 누나는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건 누나의 볼에 귀엽게 볼 뽀뽀를 하고 있는 다을이의 모습. 이어 꼭 붙잡은 두 아이의 손이 눈길을 끈다. 같은 모양의 머리띠를 한 채 나란히 앉아 같은 곳을 바라보는 두 아이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사랑스럽다.

다을이는 살뜰히 예쁜 누나를 챙겼다. 누나의 손을 놓지 않고 꼭 붙어 다니는가 하면, 양손 가득 간식을 들고 있는 누나를 보고는 선뜻 대신 들어주겠다고 나선 것. 이어 함께 자리 잡고 앉아 서로에게 간식을 먹여 주는 두 아이 덕분에 현장은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소을이는 “누나 좋아? 예쁜 누나 좋아?”라며 물었고 다을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누나도 같은 질문을 하면서 불꽃 경쟁이 이루어졌다. 이에 대한 다을이의 대답은 무엇이었을까. 16일 오후 4시50분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7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