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연애’ 유역비-엑소 출신 크리스, 풋풋한 감성 스틸

입력 2017-04-17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역비와 크리스 주연의 반짝이는 청춘 로맨스 ‘청춘연애’의 스틸이 공개됐다.

‘청춘연애’는 평범한 소녀 ‘소운금’(유역비)과 인기남 ‘정쟁’(크리스)의 달콤 쌉싸름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풋풋함과 설레임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소운금’과 ‘정쟁’의 학창시절과 성인이 된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먼저 사랑스러운 소녀 ‘소운금’은 ‘대륙의 여신’이라는 애칭답게 교복을 완벽 소화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쟁’ 또한 장난스러운 남학생의 모습과 함께 오토바이를 타고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어 공개된 스틸은 성인이 된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나란히 서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소운금’을 물끄러미 바라보는 ‘정쟁’의 모습은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며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한편 두 손을 모으고 조용히 기도하는 ‘소운금’과 무언가에 상심한듯한 ‘정쟁’의 모습은 둘 사이에 위기가 찾아왔음을 짐작하게 하며 그들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감성을 자극하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영화 ‘청춘연애’는 4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