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오늘 신곡 ‘봄이라서 그래’ 공개 (ft.생일날) [공식]

입력 2017-04-18 13: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시카, 오늘 신곡 ‘봄이라서 그래’ 공개 (ft.생일날)

제시카가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공개했다. 18일 정오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것.

앞서 제시카는 14일 SNS를 통해 봄을 연상케 하는 앨범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한 바 있다. 이어 제시카의 생일을 맞아 신곡 공개를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제시카의 신곡 ‘봄이라서 그래’는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에 풋풋하고 설레는 가사와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코리델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제시카의 여성스럽고 발랄한 매력과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영상미가 잘 어우러진 ‘봄이라서 그래’ 뮤직 필름이 공개됐다.

뿐만 아니라 제시카는 15일 팬들이 마련한 생일 파티에 참석해 자신의 근황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냄과 동시에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발매 전 최초 공개해 남다른 팬 사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제시카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이 발매됐다. 또한 오늘 제시카의 생일날 신곡을 발표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른 앨범이기도 하다. 더불어 발매와 동시에 새 앨범에 많은 분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18일)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 제시카는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