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개봉에 앞서 1편을 보지 못한 관객들을 위해 전편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 재개봉을 한다. 5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약 2주간 전국 50여개 극장에서 진행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2014년 전 세계에서 약 7억 8천만 달러에 육박하는 글로벌 수익을 기록함은 물론, 개봉한 해 전체 박스오피스 3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또한, 미국 버라이어티(Variety) 선정 마블 최고의 영화 1위에 오르며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았다.

1편 재개봉을 통해 광활한 은하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액션과 ‘가.오.갤’이 결성되게 된 스토리를 큰 스크린으로 관람할 수 있을 것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2D 상영 외에도 IMAX와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상영 정보는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 리더 ‘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2017년 5월 3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