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컴백 예열’ 이효리표 리얼 예능, 믿고 봅니다 (ft.이상순)

입력 2017-04-19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컴백 예열’ 이효리표 리얼 예능, 믿고 봅니다 (ft.이상순)

가수 이효리가 가요계 컴백 전 남편 이상순과 함께 리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이효리의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과 JTBC 양측은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를 주인공으로 한 새 프로그램 론칭 소식을 전했다.

프로그램 이름은 ‘효리네 민박’(가제)이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함께 제주도에서 부부 민박집을 운영하게 될 예정이다. 누구나 원하는 만큼 무료로 쉬어갈 수 있는 독특한 콘셉트다.

JTBC ‘마녀사냥’ ‘말하는대로’정효민 PD가 연출하고 이효리와 KBS2 '해피투게더'에서 인연을 맺고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 ‘크라임씬’ 등 화제작을 만들어낸 윤현준 CP가 기획했다.

5월 첫 촬영을 시작하며 6월 방송을 목표로 한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 컴백을 위한 예열 단계로 풀이된다. 이효리는 지난해 김형석 프로듀서가 회장으로 있는 키위미디어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당시 키위미디어그룹은 “이효리가 5월 말이나 그 이후로 컴백을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새 앨범은 이효리에게 황금기를 안긴 ‘텐미닛’ 김도현 작곡가와 작곡가 겸 키위미디어그룹 회장직을 맡고 있는 김형석 프로듀서와 함께 작업할 것으로 알려졌다. 대부분의 곡들을 이효리가 직접 작사와 작곡 참여해 공동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릴 예정이다.

화려한 스타지만 '패밀리가 떴다'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던 이효리인만큼 그가 어떤 콘셉트와 앨범 활동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