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해피투게더3’ 백일섭, 新예능 치트키 등극…설현에 “시집은 갔어?”

입력 2017-04-20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백일섭이 설현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에서는 ‘스.개.소.(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일섭-설현-박준형-토니안-곽시양이 출연해 서로의 대화에 거침없이 끼어드는 예측불가 토크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백일섭은 설현이 뭐 하는 친구인지 아냐는 물음에 “기억에 없어~”라며 손사래를 쳐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설현의 얼굴을 한참 들여다 보던 백일섭은 “잘 모르지만 참 예쁘구만”이라며 귀여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는 후문.

또 백일섭은 설현을 위한 중매에 나선다. 설현에게 “시집은 갔어?”라며 묻더니, 이내 “될 수 있는 대로 연예인하고 결혼해”라며 진심 어린 조언을 전했다고.

뿐만 아니라 이날 백일섭은 ‘뻥구’ 신구의 뒤를 잇는 뻥토크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박명수를 저격하는 등 MC들과 게스트들을 쥐락펴락하는 토크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배꼽 쥐게 만들었다.

새로운 ‘예능치트키’에 등극할 백일섭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은 오늘(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해피투게더3’ 백일섭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