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박철민, 묘~한 케미…극한 집사 비하인드

입력 2017-04-20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에서 박철민이 고양이와의 훈훈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은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성장 과정을 담는 청춘 드라마로 극 중에서 박철민은 미스터리한 825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 역에 분해 아이들의 조력자로 나선다.

게다가 박철민은 ‘아이돌마스터.KR’에서 남다른 고양이사랑을 보여준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자신의 반려묘 ‘마리우스’를 누구보다 아끼고 사랑하며 고민을 함께 나누는 등 단순한 애완동물 이상의 의미를 넘어 가족처럼 생각한다고.

이에 공개된 사진 속 박철민과 고양이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양이를 안고 손장난 치며 미소 짓고 있는 그에게선 따뜻한 애묘인의 모습이 보인다. 틈틈이 장난감으로 놀아주거나 쓰다듬으면서 애정을 쏟고 있어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이들의 호흡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박철민은 함께 호흡할 고양이와 친해지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쉬는 시간에는 간식을 챙겨주는 등 촬영 현장에 적응할 수 있도록 배려하며 끈임 없이 노력했다는 후문.

드라마 관계자는 “말이 통하지 않는 동물과의 촬영은 쉽지 않다. 고양이와의 촬영을 무사히 마치기 위해 박철민 씨는 항상 고군분투했다. 뒤에서 부단히 노력한 만큼 힘들게 담아낸 이들의 투샷이 시청자들에게 깨알 즐거움을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작품. 러브라인과 막장요소를 배제하고 오직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스토리에 초점을 맞춰 꿈을 향해 도전하는 시청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오는 4월 28일(금) SBS funE 채널에서 저녁 6시 30분 첫 방송되며, 이후 밤 11시 SBS 플러스, 30일(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을 통해 4월 28일(금) 한일 동시방영을 시작으로 전 세계 200여 개국의 시청자를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IMX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