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할리우드] 블레이크 라이블리 “‘가십걸’ 재회? 가능성 없지 않아”

입력 2017-04-21 11: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할리우드] 블레이크 라이블리 “‘가십걸’ 재회? 가능성 없지 않아”

할리우드 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Blake Lively)가 자신의 입지를 쌓았던 미국 드라마 ‘가십걸’(Gossip Girl)의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지난 20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Variety)와의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 ‘가십걸’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예전 TV쇼들을 리부트 하고 있는데, ’가십걸‘이 다시 뭉칠 수 있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잘 모르겠다. 왜 안 되겠냐”고 말하며 가능성에 대해 부인하진 않았다.

또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어른이 된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또 다른 버전의 ‘가십걸’로 등장할 수 있지 않겠냐고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그건 상황에 따라 달렸다. 하지만 아이들 때문에 7년이라는 시간동안 또 할 수는 없을 것 같다”며 “(‘가십걸’) 촬영 당시 우리는 매우 즐기며 촬영했고 함께 일하는 게 즐거웠다”고 말하며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한편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가십걸’을 통해 유명세를 얻었다. 이후 지난 2012년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결혼해 슬하에 두 명의 딸을 두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