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테이 힐링파크, 그랜드 오픈 앞두고 무료숙박 행사

입력 2017-04-23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기도 가평에 오픈하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무료 숙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8일까지 ‘더 스테이 힐링파크’ 오픈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업로드한 URL과 가고 싶은 이유를 더 스테이 힐링파크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펜션 부띠끄’ 1박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동반인원 포함)에게는 나인블럭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숙박 당일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시설(일부시설 제외)에 대해 50% 할인을 제공한다.

5월27일 그랜드 오픈하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문화체험과 힐링까지 가능한 힐링테인먼트를 표방하며 호텔, 부티끄 펜션, 방갈로, 글램핑, 캠핑장 등 테마별 숙박시설과 와일드 가든, 아쿠아(수영장·스파), 테라피 등 피로를 풀어줄 힐링 공간, 링스파3 골프, 휘트니스 등 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세를 얻은 나인블럭을 주축으로 나인블럭 키친, 나인블럭 푸드트럭 등을 운영한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를 오픈하는 DFD 라이프컬처 그룹은 ㈜소다, ㈜보그인터내셔날, ㈜에스디인터내셔날, ㈜디에프디인터내셔날, ㈜슈스파글로벌 등 5개사를 통합하여 하나의 그룹으로 출발하기 위해 지어진 사명이다. 2015년 F&B를 기반으로 한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을 론칭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