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서울, 어린이 특별 브런치와 럭키백 이벤트

입력 2017-05-01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소 35만원에서 최대 400만원 상당의 상품이 각기 다르게 담긴 럭키백 이벤트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 서울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어린이날 특별 브런치를 5월 5일, 6일 이틀간 진행한다.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하는 특별 브런치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저트와 젤라또 섹션을 추가하고 미니버거, 스파게티, 치킨 휭거 등의 키즈 메인 디쉬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솜사탕 만들기, 나만의 피자 만들기 등의 미니 쿠킹 클래스와 셰프의 모자와 콧수염 장식 등의 이벤트도 있다.

이밖에 성인을 위해 샐러드와 치즈, 살라미 등 안티파스티와 제주도에서 당일 공수한 해산물을 이용한 크루도, 홈메이드 티라미수와 판나코타 등의 디저트는 뷔페로 서비스한다. 메인 요리는 스테이크, 랍스터, 양갈비 구이 등 5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브런치에는 1.5l의 매그넘 보틀에 무제한 제공하는 이탈리안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 또는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되어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무알콜 청량음료도 선택가능하다.

또한 ‘코너스톤’은 100개 한정 럭키백(Lucky Bag) 이벤트도 실시한다. 6일과 7일 단 이틀 만 진행하며, 각 럭키백 별로 구성 상품이 다르다. 객실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스파 이용권 및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상품 등 35만원에서 최대 400만원 상당의 상품이 담겨 있다. 가격은 25만원이며, 1인당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