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 스틸 공개

입력 2017-05-11 1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의 신규 시리즈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가 신규 캐릭터의 대결 구도가 눈에 띄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세계 최강을 꿈꾸는 팀 ‘비씨 솔’ 입단을 위해 스페인으로 떠난 ‘강산’이 강력해진 라이벌을 만나 진화한 ‘갓 발키리’와 함께 성장하는 어드벤처를 담은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

공개된 스틸 중 진화한 ‘갓 발키리’를 들고 자신만만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강산이 먼저 눈길을 끈다. 이어 ‘비씨 솔’ 입단을 위해 스페인으로 떠나온 ‘호락’ 역시 진화한 ‘블레이즈 라그나로크’를 내보이며 전에 없던 업그레이드 된 배틀을 보여줄 예정이다. ‘비씨 솔’의 라이벌팀 ‘리얼 선배트’의 블레이더 ‘시스코’와 세계 1위 챔피언인 ‘프리’의 여유 있는 모습 역시 그들이 앞으로 보여줄 열띤 배틀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이 외에도 공개된 스틸들은 베이의 진화만큼 성장한 블레이더들의 모습과 스케일이 커진 세계 대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극장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은 역대급 스케일과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 그리고 진화한 베이들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로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를 관객에게 선물할 것이다.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킨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은 6월 초, 전국 CGV 극장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