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행복한 순간 담은 ‘HAPPY MOMENT’ 사진전 개최

입력 2017-05-15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가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기념하는 'HAPPY MOMENT(해피 모먼트)' SNS 전시회를 개최한다.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HAPPY MOMENT SNS 사진전 공모'를 고지했다.

국내 최정상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우주소녀 공식 페이스북 계정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생애 가장 행복했던 순간의 사진과 해쉬태그 #우주소녀#HAPPY#HAPPY_MOMENT 댓글로 게시하면 된다.

당선작은 포토그래퍼 심사 50%/ 페이스북 유저평가(댓글, 좋아요) 50%로 선정되며, 당선된 작품은 우주소녀와 함께하는 사진전에 전시 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HAPPY MOMENT' SNS 사진전은 우주소녀와 팬여러분들과의 행복한 추억을 더 만들고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본 이벤트는 5월 14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우주소녀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주소녀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한 래퍼 엑시(EXY)와 프로듀서 101에 아이오아이 멤버로 최종 뽑혀 활동한 유연정,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도혜리 역으로 캐스팅된 보나, 인형 같은 외모에 건강한 이미지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성소 등이 속해있는 걸그룹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20일 서울 한남동 삼성카드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Would you like♥ - Happy Moment'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