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타이틀곡 ‘해,달,별’…남성美 물씬 콘셉트

입력 2017-05-15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크나큰(김유진,박승준,정인성,김지훈,오희준)이 신곡 '해,달,별'로 돌아온다.

크나큰은 1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5일 발표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GRAVITY(그래비티)'의 타이틀곡 '해,달,별'(Sun,Moon,Star) 제목과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붉은색 배경에 시크한 블랙 수트를 입은 크나큰 멤버들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냈다.

크나큰 소속사 관계자는 "오늘 공개된 이미지는 타이틀곡 '해,달,별' 중 '해'의 콘셉트를 표현한 것" 이라며 "이후 공개될 달과 별의 콘셉트 포토를 기대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크나큰은 지난해 11월 두 번째 미니앨범 '리메인(REMAIN)' 이후 6개월만에 신보를 발표, 긴 공백기 만큼이나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美 빌보드가 선정한 ‘2016년 상반기 데뷔한 8팀의 전도유망한 K팝 가수’, '2016년 K팝 신인그룹 TOP10' 에 이름을 올린 크나큰은 데뷔 3개월 만에 미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 1위, 최근 일본, 대만을 비롯한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신(新) 한류 스타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크나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그래비티(Gravity)'의 타이틀곡 '해,달,별'은 오는 5월 25일 정오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 발표 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NB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