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작 ‘겟 아웃’ 감독이 직접 밝힌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입력 2017-05-16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북미 개봉 직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로 화제를 모은 ‘겟 아웃’이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

‘겟 아웃’은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지금껏 본 적 없는 영화. 북미박스오피스 1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를 기록한 ‘겟 아웃’이 개봉 전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은 크리스와 그의 여자친구의 엄마 미시의 대화로 시작한다.

크리스에게 “내 딸 앞에서 담배 피워요?”라고 묻는 미시는 딸을 걱정하는 여느 엄마의 모습과 달라 보이지 않지만 크리스는 점점 이 가족에게서 이상함을 느낀다. 이어 클로즈업 된 찻잔, 불안하고 괴로워 보이는 듯한 크리스의 표정과 강박적인 행동에 “이제까지 내가 하지 않았던 스릴러나 호러에서 뭔가 새로운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라는 ‘겟 아웃’의 연출을 맡은 조던 필레 감독의 설명이 더해지며 앞으로 진행될 이야기에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한 조던 필레 감독은 “내가 실제로 느꼈던 공포와 문제들을 담았다”라고 밝혀 영화에 대한 현실감과 공감을 이끌어냈다. 나아가 조던 필레는 “미국의 인종차별을 다뤘다”, “여기는 조금 이상한 백인들만의 세계이다”라고 덧붙이며 수상한 마을에 초대받은 흑인 크리스에게 펼쳐질 위험한 일에 대해 예고해 긴장감을 유발시킨다. 이어 결박 당한 크리스, 크리스에게 “나가!”라고 소리치는 남자의 장면이 급박하게 이어지며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은 보는 이로 하여금 압도적 긴장감을 선사한다.

북미 개봉 직후 박스오피스 1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를 기록한 데 이어,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국내 개봉이 확정된 화제작 ‘겟 아웃’은 5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