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일주, ‘수상한 파트너’ 특별 출연...본방 사수 독려

입력 2017-05-16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일주, ‘수상한 파트너’ 특별 출연...본방 사수 독려

배우 지일주가 ‘수상한 파트너’ 본방사수 독려 영상 속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1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에서 ’전성호‘역을 맡은 지일주의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일주는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에 청량한 미소로 심쿵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오늘 어떤 촬영이냐는 질문에 대본을 든채 ”‘수상한 파트너’ 5, 6회 특별출연을 하게 되어서 촬영 중에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그는 ”제가 맡은 역은 전성호라는 역할이고요. 전 여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는 인물입니다“라고 간단한 캐릭터 소개까지 더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지일주는 “여러분, 5월 17일 밤 10시에 만나요”라며 본방사수 독려의 메시지와 다정한 손인사로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그동안 지일주는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 받았다. 그는 JTBC ‘청춘시대’에서 역대급 나쁜 남자로 맹활약 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1월 종영한 MBC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발랄함과 유쾌함까지 선보여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에 지일주가 ‘수상한 파트너’에서 신스틸러로서의 면모를 어떻게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 킹콩 by 스타쉽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