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초근접 사진…가까이서 봐서 더 좋구나

입력 2017-05-18 0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2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아스트로(ASTRO)가 '클로즈업'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마지막 컨셉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각자의 ‘동상이몽’을 그리고 있는 아스트로의 얼굴 클로즈업 모습이 담겨있다. 아스트로는 프레임을 꽉 채운 가까운 클로즈업 사진을 통해 같은 공간, 다른 꿈을 상상하며 다채로운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나른한 눈동자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진진과 차은우를 시작으로 즐거운 꿈을 꾼 듯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는 문빈과 라키, 우수의 젖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MJ와 윤산하까지,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는 비주얼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드림 스토어’라는 공간 속, 잠에서 깨어난 뒤 각자의 동상이몽을 다시금 떠올리며 다양한 눈빛을 표현하고 있는 아스트로의 모습이 이전 공개된 컨셉 포토와 연결고리를 지으며 앞으로 공개될 ‘드림’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3일간 '드림 파트 1'의 티저 이미지를 연속으로 공개한 아스트로는 오는 19일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계속해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혀갈 예정이다.

한편, 아스트로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은 지난 1년 동안 아스트로가 보여준 ‘사계절’ 시리즈를 끝내고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다. 오는 5월 2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으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