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강을 꿈꾸는 팀 ‘비씨 솔’ 입단을 위해 스페인으로 떠난 ‘강산’이 강력해진 라이벌을 만나 진화한 ‘갓 발키리’와 함께 성장하는 어드벤처를 담은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이 이색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투니버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나만의 슛자세를 인증하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 극장 개봉을 기념하며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나만의 슛자세 인증샷’ 이벤트.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진화한 ‘갓 발키리’부터 부채, 스티커 그리고 파일홀더로 구성된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까지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기대를 높인다.
한편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은 세계 최강을 꿈꾸며 전세계에서 모인 블레이더들의 박진감 넘치는 베이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다. 지금껏 만나보지 못했던 거대한 스케일과 강력하게 진화한 베이 그리고 새롭게 등장한 막강한 라이벌들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찾아갈 것이다.
이색 SNS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은 오는 6월 1일, 전국 CGV 극장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