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에 뜬 레드벨벳 완전체 “자카르타, 실화냐?”

입력 2017-05-22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 |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멤버 5명이 자카르타에 떴다.

21일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고마워요 자카르타 레베럽♥ #JAKARTA #우리도소중해 #레드벨벳완전체당”이라는 글과 함께 예리, 아이린, 슬기, 조이, 웬디 5인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멤버들은 ‘너의 작고 작은 것도 ReVeluv에게는 커다란 걸’이라고 적혀 있는 플랜 카드를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흰 셔츠에 파란색 테니스 스커트를 입은 레드멜벳 멤버들은 더욱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다.

같은 날 “자카르타 실화냥ㅋㅋㅋ #웬디오늘실화냐처음배우고써먹은날 #JAKARTA #ReVeluv #레드벨벳완전체당♥ #시끄러운우리”이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영상에서도 레드벨벳 완전체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안녕 여기가 어디라고? 자카르타”라며 상큼한 인사와 함께 미모를 뽐냈다. 이어 최근 인터넷 상에서 화제 되고 있는 유행어 “실화냐?”를 반복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레드벨벳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시내 중심 한 쇼핑몰에서 21일 저녁(현지시각)에 열린 서울 관광과 한류스타 공연이 결합된 ‘서울 토크 콘서트 in 자카르다’에 참석했다.

1천200석 규모 객석이 가득 찬 가운데 레드벨벳과 현지에서 독보적 인기를 누리는 이루가 대표곡을 선보였으며 이어진 토크콘서트에서 서울 쇼핑과 밤문화, 데이트 코스 등을 소개했다.

박정현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