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이 리얼 먹방 차트쇼 SBS플러스 ‘머스트잇20’에서 허영지의 이색 매력을 언급했다.
30일 방송되는 ‘머스트잇20’은 지난 9일 치킨을 주제로 첫 녹화를 마쳤다. 제작진에 따르면 인기 프랜차이즈 치킨부터 배달이 안 되는 유명 맛 집까지 전국 각지에서 20가지의 치킨을 공수해 MC 정진운과 1회 ‘먹메이트’ 허영지의 리얼한 먹방을 촬영했다.
특히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허영지를 “먹다가 죽을 수도 있을 것 같은 친구”라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정진운과 허영지는 다양한 치킨을 보다 리얼하게 소개하고자SNS 로 먹방을 생중계 하던 중 “아지트로 놀러와 치킨을 나눠먹자!”라는 즉흥 멘트로 라이브 방송을 시청 중이던 팬들을 깜짝 초대했고, 이에 실제로 팬들이 아지트를 급습해 함께 색다른 치킨 먹방을 즐겼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머스트잇20’ 녹화현장에서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먹는 즐거움을 함께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기에 정진운이 직접 초 간단 요리를 선보이며 치킨을 더욱 맛있게 먹는 팁도 함께 제공하며 야심한 시각,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부동의 배달 음식 1위 치킨의 20가지 맛집 순위와 정진운의 리얼한 먹방은 30일 화요일 밤 11시 ‘머스트잇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