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CHEEZE), 단독공연 ‘치즈 치주’ 개최

입력 2017-05-24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뮤지션 치즈(CHEEZE)가 6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동안 단독공연 ‘치즈 치주(CHEEZE WEEK)’를 개최한다.

치즈(CHEEZE)의 음악과 함께하는 한 주라는 의미의 타이틀인 ‘치즈 치주(CHEEZE WEEK)’의 콘셉스는 ‘밤의 피크닉’이며, 피크닉존을 만들어 공원 혹은 페스티벌에 소풍 온 듯 한 좌석이 준비된다.

이번 장기 단독공연은 중구에 위치한 소극장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관객석과 무대의 구분이 없이 관객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작년 여름에 있었던 단독공연 ‘Mood Indigo’ 이후 갖는 오랜만의 단독공연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주최측인 치즈(CHEEZE)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평소 팬들의 요청이 많았지만, 라이브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1.5집 'Plain'의 수록곡들 ‘모두의 순간’, ‘Ticket’, ‘Romance’, ‘Balloons’, ‘일기예보’, ‘Pinoccio’ 등의 무대도 준비되어있다"고 전했다.

‘치즈 치주(CHEEZE WEEK)’의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예매가능하다.

한편, 치즈(CHEEZE)는 24일 저녁 7시에 MBC 쇼!챔피언 무대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