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토론배틀’ 특별판, 오늘(25일) 첫 방송…조우종MC

입력 2017-05-25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학토론배틀’ 특별판, 오늘(25일) 첫 방송…조우종MC

대학생들의 참신한 생각을 엿볼 수 있는 토론 서바이벌 tvN '대학토론배틀'이 Spring Edition 특별 방송을 선보인다.

오늘(25일, 목) 저녁 7시 20분 첫 방송되는 '대학토론배틀-Spring Edition'은 '20대, 통일을 상상하다!'라는 주제로 대학생들의 열띤 토론을 생생히 담아낸다.

총 12명의 참가자들은 '대학토론배틀' 지난 시즌에서 남다른 발상과 독보적인 논리 전개로 높은 점수를 획득했던 역대 최강 출연자들로, 한 치의 양보 없는 토론을 펼칠 예정. 2명씩 총 6개 팀으로 배틀에 뛰어든 참가자들은 통일 이후 취업, 군대 문제 등에 관해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의견을 제시, '통일'에 대한 대학생들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방송에는 장강명, 임윤선, 신기주, 손수호, 서경덕, 이수련이 멘토 겸 심사위원으로 참석, 참가자들의 토론에 불을 붙인다. 아나운서 출신 조우종이 MC를 맡아 한층 긴장감 넘치는 배틀을 이끌어간다.

토론을 모두 지켜본 멘토들은 "토론의 교과서 같은 훌륭한 토론이었다", "주장에 대한 반박을 공격적이지 않게 잘 전달한 점이 인상깊었다", "젊음과 능력, 모든 것이 부럽다"며 참가자들의 열정을 높게 평가했다.

20대의 목소리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안하고 시대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토론배틀- Spring Edition'은 5월 25일(목)과 6월 1일(목) 저녁 7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tvN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